Terjemahan

English French German Spain Italian Dutch

Russian Portuguese Japanese Korean Arabic Chinese Simplified

Kamis, 27 September 2012

7 Years Of Love

[7 Years of Love| by eRs | SongFic| EunHae | Sad *gagal* | YAOI | T ]

Note: My First FF about EunHae…kyaaa… hope you’ll enjoy it. It’s Boys Love. Ga suka close aja. Gue nulis karena gue lagi galau ^^.

^-enjoy this-^ 

 





Chilnyeoneul mannatjyo
We meet for seven years

"Namaku Lee Hyukjae, tapi kau bisa memanggilku Eunhyuk"
"Lee Donghae imnida. Eumm...boleh aku memanggilmu Hyukkie?"
"Eh, boleh,terdengar imut. Sebagai gantinya, bolehkah aku memanggilmu Hae?


Amudo uriga ireoke swipge ibyeolhal jureun mollatjyo
No one knew we would say goodbye this easily

"Aku harus pergi, Hyukkie, mianhae"
"Gwaenchana. Uljima, Hae-ah. Kita akan tetap berhubungan kan?"
"Ne, kau tidak boleh melupakanku Hyukkie."
"Eung."


urin eojjeom neomu eorinnaie
seororeul manna gidaenneunji molla
byeonhaeganeun uri moseupdeureul
gamdanghagi eoryeowonneunjido

ibyeolhamyeon apeudago hadeonde
geureongeotdo neukkilsuga eobseotjyo
geujeo geunyang geureongabwa hamyeo damdamhaenneunde

How did we at such a young age
Meet each other, I don’t even remember how
Difficult for us to handle the maps of our changing selves

They said saying goodbyes are painful
But I didn’t even have time to feel that
I just thought this is the way staying composed

'Aku memandangnya. Benar-benar memandanginya untuk terakhir kali. Amerika. Kenapa harus sejauh itu. Hyukkie, jebal! Berhentilah menangis. Lihat matamu sembab sekali.Aku tidak bedaya memandangimu seperti itu. Apakah sentuhan tanganku ini tidak bisa menenagkanmu. Apakah pelukanku ini tidak bisa membuatmu berhenti menangis. Mianhaeyo Hyukkie.'
"Hae-ah. Kau harus sering menelponku ne?"
"Eung, uljimayo nae Hyukkie."


ureotjyo uuu sigani gamyeonseo naegejun
aswiume geuriume naetteutgwaneun dareun
naui mameul bomyeonseo
cheoeumen chinguro daeumeneun yeoninsairo
heeojimyeon gakkaseuro chingusairaneun
geu mal jeongmal matneunde
But I cried
Time passed it gave me a simple yearning
Different from what my mind was seeing
At first friends then next as lovers
We said we’d stay as friends even if we separated

'Aku hanya bisa memandang punggunya yang terus menjauh. Air mataku ini mungkin sudah tidak akan bisa menetes lagi. Donghae-ah. . .Saranghae'


geu huro samnyeoneul bonaeneun donganedo
gakkeumssik seoroege yeollageul haesseotjyo
During those 3 years spent alone
We contacted each other sometimes

"Yeoboseo?"
"Hyukkie, Annyeong."
"Hae-ah. Tumben sekali menelpon. Gwaenchana?"
"Ya! Lee Hyukjae. Kau tidak merindukanku ya? Bogoshipo!"
"Na..do"


dareun han sarameul manna ttodasi
saranghage doeeosseumyeonseodo nan
seulpeulttaemyeon hangsang jeonhwalgeoreo
sorieobsi nunmulman heulligo
Even if I met someone else again
Even I loved again
Whenever I was sad I would call you without a word just tears falling

"Oppa, saranghae.."
"Mianhae Hyeohyeon-ssi. Aku sudah menyerahkan hatiku pada orang lain."


neodo joheun saram mannaya doenda
maeumedo eomneun mareul hamyeonseo
ajik nareul johahana gwaenhi dollyeo malhaetjyo
You have to meet a good person
I thought in my heart without any words
I asked if you still liked me without any thought hoping you say it back

"Hyukkie~~"
"Emm.."
"Ya, Hyukkie, kau mendengarku tidak?"
"Apa?"
"Aku menyukai teman kerjaku. Dia sangat manis dan lucu."
". . . ."
"Hyukkie, kau masih disana? Yeoboseyo?"
". . . ."
"Hyukkie?"
'Sarang. . .hae..Donghae'


arayo uuu seoro gajang sunsuhaesseotdeon
geuttae geureon sarang dasi hal su eopdaneun geol
chueogeuro nameulppun
gakkeumssik chagaun geuael neukkilttaedo isseoyo
hajiman ijeneun amugeotdo yoguhal su
eopdaneun geol jal aljyo
I know
We had the most pure love
Back then we thought that kind of love couldn’t be done again se we saved it in out memories
Often I feel a cold feeling from you
But now I know you can not ask anything

'Aku sudah tertidur berapa lama. Mataku sangat berat. Perkataannya masih teringang jelas di telingaku. Lee Donghae. Bolehkah aku mencintaimu. Aku hanya akan mencintaimu. Tidak lebih. Tidak mengharapkan apapun darimu. Hanya biarkanlah aku menyimpan semua memori indah tetangmu. Hari-hari bahagia bersamamu. Lee Donghae. Saranghanda.'


na ije gyeolhonhae geu aeui maldeutgo
hanchameul amumaldo hal suga eobseotjyo
geurigo ureotjyo geu ae majimak mal
saranghae deutgosipdeon geu hanmadi ttaemune
“I’m getting married” is what you said to me
After that for a long time I was speechless
Then I cried they were your last words to me
For the only words I wanted to hear was that you loved me

"Hyukkie, aku akan menikah dengan Yoona."
". . . ."
"Hyukkie, kau mendengarku?"
"Chu. . .Chukkae Donghae."
"Maav tidak bisa mengundangmu. Tapi secepatnya aku akan pulang ke Korea kok."
"Eum..Chukkae..Chukkae"



'Lee Donghae, nae namja, nae sarang.
Saranghae...
Sa..rang...Hae'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